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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폰(휴대폰)에서 통화 후 자동문자 발송하고 싶으세요?

콜백문자란?

휴대폰 전화 통화 후 상대방에 감사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하는 기능입니다.

물론, 전화를 못 받은 경우 부재중문자를, 업무시간을 설정하면 업무외 자동문자를 발송합니다.

[ 모바일 고객이음 설치 바로가기(원스토어) ]

우선 고객이음 모바일앱을 설치하여 주세요.

고객이음 모바일앱은 아쉽게도 "Play스토어" 및 "App스토어"에 없습니다.

※ 자동문자를 설정하려면 개인보안장치 승인을 얻어야 하는데, 정책상 Play스토어에서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 국내에서 운영하는 "One스토어"에서 고객이음 모바일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One스토어]에서 설치하는 방법은 주요메뉴 도움말 고객이음 모바일앱 설치 및 이용방법을 참고 설치하여 주세요.

고객이음 모바일앱을 실행하고, 다음 그림과 같이 "문자 자동발송(콜백) 설정"을 여세요.

[ 문자 자동발송(콜백) 설정 ]

- 자동발송 동작여부 설정 : ON 상태를 하셔야 자동발송을 시작합니다.

- 자동발송 요일 설정 : 설정된 요일에만 자동발송을 합니다.

- 자동발송 시간대 설정 : 설정된 시간에는 "통화종료" "부재중" 문자를 시간외는 "업무시간외" 문자를 자동발송합니다.

- 통화유형별 발송여부 설정 : "통화종료" "부재중" "업무시간외" 체킹된 유형만 자동발송 합니다.

- 중복발송 제한 설정 : 같은 전화번호에 대하여, 1일1회만 7일1회만 또는 무조건발송 중 1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발송대상 제한 설정 : "고객이음 등록고객"을 선택하시면 등록된 고객만 자동문자를 발송합니다.

▶ 휴대폰 주소록 동기화하고 고객이음에서 가족 친구 등 전화번호를 삭제하면 필요한 고객에만 콜백문자발송합니다.

자 이제 모든 설정을 마쳤습니다.

고객이음 앱은 종료하셔도 됩니다. 왜냐면 포그라운드 서비스로 동작되기 때문입니다.

다른 전화기로 고객이음이 설치된 휴대폰으로 전화 하여 보세요.

감사문자, 부재중문자, 업무시간외문자가 도착되면 성공한 것입니다.

※ 콜백문자가 도착안하면, 고객이음 앱을 다시 로그인-로그아웃 하고 테스트 하여 보기시 바랍니다.

 

 

▶ 휴대폰 주소록 동기화하고 PC용 고객이음에서 가족 친구 등 전화번호를 삭제하면 필요한 고객에만 콜백문자발송합니다.

◆ 기타 PC용 고객이음은, 고객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고객별 통합 맞춤 고객관리 지원

 맞춤형 고객관리 : 기본항목 이외 10개 항목의 이름을 이용자가 바꾸어서 고객관리 할 수 있습니다.

 통합형 전화문자 : 휴대폰 + 일반전화 통화내역, 문자내역을 통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림형 일정관리 : 일반일정, 고객맞춤일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관리형 상담관리 : 상담분류를 이용자가 관리하여 일반상담 고객상담을 시간대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진/파일/정산 관리 : 각 고객 단위로 저장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유형별 엑셀저장 : 고객, 전화, 일정, 상담, 정산 등 각 서비스 유형별로 엑셀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네이버카페에 방문하셔서 읽어보세요(https://cafe.naver.com/custom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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