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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통화 후에 상대방으로부터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등의 안내문자를 받아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주 귀한 분이 전화를 주셨는데, 전화를 못 받으면 죄송스럽죠.

이럴 때 자동으로 "전화를 못 받아 죄송합니다.  확인되는 대로 바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의

안내 문자를 보내면 좋겠죠.

 

고객이음이란?

고객 또는 거래처와의 일정관리, 상담관리, 전화관리, 문자관리 등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어느 누구나 이메일 인증으로 PC용 모바일용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초간단 고객정보 일괄등록 지원

휴대폰 주소록 일괄등록 : 모바일 고객이음과 연동하여 휴대폰에 저장된 성명+전화를 일괄 등록합니다.

엑셀파일 일괄등록 : 입력항목 포맷으로 등록된 고객 엑셀파일을 일괄 등록합니다.

휴대폰+일반전화 연동 고객관리 지원

발신자정보 표시 및 저장 : 휴대폰 or 일반전화로 걸려오는 발신자정보를 표시 및 저장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무료문자활용 단체발송 : PC에서 고객을 선택하고 휴대폰으로 발송 요청하면 일괄 발송처리합니다.

휴대폰 자동문자발송(문자콜백) : 전화통화 감사문자, 부재중문자, 업무외문자로 구분하여 자동문잘 발송합니다.

PC단제문자발송 & 자동전화걸기 : KT통화매니저(LGU+인터넷전화)를 활용하여 단체문자, 자동전화걸기가 가능합니다.

고객별 통합 맞춤 고객관리 지원

맞춤형 고객관리 : 기본항목 이외 10개 항목의 이름을 이용자가 바꾸어서 고객관리 할 수 있습니다.

통합형 전화문자 : 휴대폰 + 일반전화 통화내역, 문자내역을 통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림형 일정관리 : 일반일정, 고객맞춤일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관리형 상담관리 : 상담분류를 이용자가 관리하여 일반상담 고객상담을 시간대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진/파일/정산 관리 : 각 고객 단위로 저장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유형별 엑셀저장 : 고객, 전화, 일정, 상담, 정산 등 각 서비스 유형별로 엑셀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PC 고객이음 초기화면

 

 

모바일 콜백자동문자 설정화면

 

자동문자 설정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문자 자동발송(콜백) 설정 ]

- 자동발송 동작여부 설정 : ON 상태를 하셔야 자동발송을 시작합니다.

- 자동발송 요일 설정 : 설정된 요일에만 자동발송을 합니다.

- 자동발송 시간대 설정 : 설정된 시간에는 "통화종료" "부재중" 문자를 시간외는 "업무시간외" 문자를 자동발송합니다.

- 통화유형별 발송여부 설정 : "통화종료" "부재중" "업무시간외" 체킹된 유형만 자동발송 합니다.

- 중복발송 제한 설정 : 같은 전화번호에 대하여, 1일1회만 7일1회만 또는 무조건발송 중 1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발송대상 제한 설정 : "고객이음 등록고객"을 선택하시면 등록된 고객만 자동문자를 발송합니다.

▶ 휴대폰 주소록 동기화하고 PC용 고객이음에서 가족 친구 등 전화번호를 삭제하면 필요한 고객에만 콜백문자발송합니다.

자 이제 모든 설정을 마쳤습니다.

고객이음 앱은 종료하셔도 됩니다. 왜냐면 포그라운드 서비스로 동작되기 때문입니다.

다른 전화기로 고객이음이 설치된 휴대폰으로 전화 하여 보세요.

감사문자, 부재중문자, 업무시간외문자가 도착되면 성공한 것입니다.

※ 콜백문자가 도착안하면, 고객이음 앱을 다시 로그인-로그아웃 하고 테스트 하여 보기시 바랍니다.

 

 


[ 설치 안내 상세 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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