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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전화 통화 후에 자동문자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감사문자 부재중문자 상품안내 등등

특히, 소상공인과 영업직에 종사하시는 많은 분들은 고객관리 차원에서 통화후 자동문자가 가능한 모바일앱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수많은 콜백문자

 

고객이음 [콜백서비스 콜백문자] 설정 및 사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콜백문자란?

휴대폰 전화 통화 후 상대방에 감사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하는 기능입니다.

물론, 전화를 못 받은 경우 부재중문자를, 업무시간을 설정하면 업무외 #자동문자를 발송합니다.

고객이음 모바일앱 아이콘

우선 고객이음 모바일앱을 무료 설치하여 주세요.

[ 모바일 고객이음 무료설치 바로가기(원스토어) ]

☞ 모든 콜백서비스 앱은 안드로이드 전용이란점 참고하시고,

 

아래와 같은 설정화면이 나오면 성공!!

아래쪽에 설정화면 도움말이 있으니 참고해서 설정하세요.

PC용과 함께 사용하면 더더욱 활용도가 좋을 것 같네요.

모바일 콜백문자 설정화면

고객이음 모바일앱은 아쉽게도 "Play스토어" 및 "App스토어"에 없습니다.

※ 자동문자를 설정하려면 개인보안장치 승인을 얻어야 하는데, 정책상 Play스토어에서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 국내에서 운영하는 "One스토어"에서 고객이음 모바일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One스토어]에서 설치하는 방법은 주요메뉴 도움말 고객이음 모바일앱 설치 및 이용방법을 참고 설치하여 주세요.

고객이음 모바일앱을 실행하고, 다음 그림과 같이 "문자 자동발송(콜백) 설정"을 여세요.

[ 문자 자동발송(콜백) 설정 ]

- 자동발송 동작여부 설정 : ON 상태를 하셔야 자동발송을 시작합니다.

- 자동발송 요일 설정 : 설정된 요일에만 자동발송을 합니다.

- 자동발송 시간대 설정 : 설정된 시간에는 "통화종료" "부재중" 문자를 시간외는 "업무시간외" 문자를 자동발송합니다.

- 통화유형별 발송여부 설정 : "통화종료" "부재중" "업무시간외" 체킹된 유형만 자동발송 합니다.

- 중복발송 제한 설정 : 같은 전화번호에 대하여, 1일1회만 7일1회만 또는 무조건발송 중 1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발송대상 제한 설정 : "고객이음 등록고객"을 선택하시면 등록된 고객만 자동문자를 발송합니다.

▶ 휴대폰 주소록 동기화하고 PC고객이음에서 가족 친구 등 전화번호를 삭제하면 필요한 고객에만 콜백문자발송합니다.

◆ 기타 PC용 고객이음은, 고객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고객별 통합 맞춤 고객관리 지원

맞춤형 고객관리 : 기본항목 이외 10개 항목의 이름을 이용자가 바꾸어서 고객관리 할 수 있습니다.

통합형 전화문자 : 휴대폰 + 일반전화 통화내역, 문자내역을 통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림형 일정관리 : 일반일정, 고객맞춤일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관리형 상담관리 : 상담분류를 이용자가 관리하여 일반상담 고객상담을 시간대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진/파일/정산 관리 : 각 고객 단위로 저장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유형별 엑셀저장 : 고객, 전화, 일정, 상담, 정산 등 각 서비스 유형별로 엑셀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PC 고객이음 초기화면

자세한 내용은 아래 네이버카페에 방문하셔서 읽어보세요

고객이음 카페초대주소

https://cafe.naver.com/custom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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