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T 일반전화 부가서비스 중에 [통화매니저] 상품이 있습니다.

회선당 월 4천원 KT전화요금에 합산 청구하는 KT 부가서비스에요.

KT통화매니저를 활용하여 PC화면에 발신사정보를 표시할 수 있죠.

IT기업에서 출시한 상품들이 많은데요. 대부분 고객관리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많은 발신정보표시 프로그램

 

소개하려는

◆ 고객이음 ◆ 이라는 상품도 대표적인 KT통화매니저를 이용한 고객관리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이용하는 것은 모두 무료라고 합니다.

무료설치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구요

https://cafe.naver.com/customem/25

 

기능들이 많은데요.

그 중 KT통화매니저를 활용하는 부분만 설명드릴게요.

PC 발신자정보 표시란?

일반전화(사무실) 전화 또는 문자가 오면 고객 신상정보가 PC에 표시되는 기능입니다.

물론, 미등록 신규전화​도 표시됩니다.

KT 통화매니저 전화설정이 완료되면

외부에서 전화가 오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전화수신 기록은 [전화문자]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중인 전회회선이 KT가 아니라 LG인터넷전화를 이용하시는 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환경설정에 KT통화매니저가 아니라 LG인터넷전화를 설정하고, 계정정보를 등록하면 동일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고객관리를 위한 많은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어렵지가 않고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특히, 휴대폰 주소록과 불러와서 고객정보를 관리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초간단 고객정보 일괄등록 지원

휴대폰 주소록 일괄등록 : 모바일 고객이음과 연동하여 휴대폰에 저장된 성명+전화를 일괄 등록합니다.

엑셀파일 일괄등록 : 입력항목 포맷으로 등록된 고객 엑셀파일을 일괄 등록합니다.

휴대폰+일반전화 연동 고객관리 지원

발신자정보 표시 및 저장 : 휴대폰 or 일반전화로 걸려오는 발신자정보를 표시 및 저장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무료문자활용 단체발송 : PC에서 고객을 선택하고 휴대폰으로 발송 요청하면 일괄 발송처리합니다.

휴대폰 자동문자발송(문자콜백) : 전화통화 감사문자, 부재중문자, 업무외문자로 구분하여 자동문잘 발송합니다.

PC단제문자발송 & 자동전화걸기 : KT통화매니저(LGU+인터넷전화)를 활용하여 단체문자, 자동전화걸기가 가능합니다.

고객별 통합 맞춤 고객관리 지원

맞춤형 고객관리 : 기본항목 이외 10개 항목의 이름을 이용자가 바꾸어서 고객관리 할 수 있습니다.

통합형 전화문자 : 휴대폰 + 일반전화 통화내역, 문자내역을 통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림형 일정관리 : 일반일정, 고객맞춤일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관리형 상담관리 : 상담분류를 이용자가 관리하여 일반상담 고객상담을 시간대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진/파일/정산 관리 : 각 고객 단위로 저장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유형별 엑셀저장 : 고객, 전화, 일정, 상담, 정산 등 각 서비스 유형별로 엑셀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음설치아이콘

※ 설치할 때 몇 가지 주의점이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설치하여 보세요.

 
[설치] PC 고객이음 설치방법 및 주의사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