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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통화 후 자동문자 발송하고 싶으세요?

콜백문자란?

휴대폰이나 일반전화 통화 후 상대방에 감사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하는 기능입니다.

물론, 전화를 못 받은 경우 부재중문자를, 업무시간을 설정하면 업무외 자동문자를 발송합니다.

소개하려는 제품은 "고객이음"인데요.  이벤트 기간이라 무료라서 소개드립니다.

우선 설치를 해야겠죠.  아래 그림 링크주소에서 설치를 합니다.

원스토어에서 고객이음 설치하기

※ 콜백서비스는 권한허용 문제로 Play스토어에 게시되어 있지 않고, 국내에서 운영하는 원스토어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그림처럼 바탕화면에서 "고객이음"을 터치하세요.

그리고 자동문자설정 버튼을 터치하기 바랍니다.

고객이음 자동문자설정 방법

자동문자 설정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문자 자동발송(콜백) 설정 ]

- 자동발송 동작여부 설정 : ON 상태를 하셔야 자동발송을 시작합니다.

- 자동발송 요일 설정 : 설정된 요일에만 자동발송을 합니다.

- 자동발송 시간대 설정 : 설정된 시간에는 "통화종료" "부재중" 문자를 시간외는 "업무시간외" 문자를 자동발송합니다.

- 통화유형별 발송여부 설정 : "통화종료" "부재중" "업무시간외" 체킹된 유형만 자동발송 합니다.

- 중복발송 제한 설정 : 같은 전화번호에 대하여, 1일1회만 7일1회만 또는 무조건발송 중 1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발송대상 제한 설정 : "고객이음 등록고객"을 선택하시면 등록된 고객만 자동문자를 발송합니다.

▶ 휴대폰 주소록 동기화하고 고객이음에서 가족 친구 등 전화번호를 삭제하면 필요한 고객에만 콜백문자발송합니다.

 

자 이제 모든 설정을 마쳤습니다.

고객이음 앱은 종료하셔도 됩니다.  왜냐면 포그라운드 서비스로 동작되기 때문입니다.

다른 전화기로 고객이음이 설치된 휴대폰으로 전화 하여 보세요.

감사문자, 부재중문자, 업무시간외문자가 도착되면 성공한 것입니다.

※ 콜백문자가 도착안하면,  고객이음 앱을 다시 로그인-로그아웃 하고 테스트 하여 보기시 바랍니다.

 

 

고객이음은 PC용 프로그램을 별도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의 주소록을 PC에서 동기화하여 고객관리를 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PC 주요 기능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초간단 고객정보 일괄등록 지원

휴대폰 주소록 일괄등록 : 모바일 고객이음과 연동하여 휴대폰에 저장된 성명+전화를 일괄 등록합니다.

엑셀파일 일괄등록 : 입력항목 포맷으로 등록된 고객 엑셀파일을 일괄 등록합니다.

고객별 통합 맞춤 고객관리 지원

맞춤형 고객관리 : 기본항목 이외 10개 항목의 이름을 이용자가 바꾸어서 고객관리 할 수 있습니다.

통합형 전화문자 : 휴대폰 + 일반전화 통화내역, 문자내역을 통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림형 일정관리 : 일반일정, 고객맞춤일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관리형 상담관리 : 상담분류를 이용자가 관리하여 일반상담 고객상담을 시간대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진/파일/정산 관리 : 각 고객 단위로 저장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유형별 엑셀저장 : 고객, 전화, 일정, 상담, 정산 등 각 서비스 유형별로 엑셀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내용을 보시려면 아래 카페를 방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이음 카페초대주소
https://cafe.naver.com/customem

태그 #고객이음 #콜백문자 #콜백서비스 #자동문자 #문자보내기 #고객관리 #통화매니저 #전화통화후자동문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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